고객지원

약속합니다!

유비스톰은 솔루션 구매 고객에 대한
기술지원에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존 고객의 다양한 문의와 지원 요청에 대해
신속한 지원을 약속 드릴 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들의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도
성의 있는 자세로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마이슈트 솔루션 서비스 지원 문의

모든 기술지원의 배포 및 게시 통로는 Tech Site 이며
기존의 고객들이 지원받았던 내용과 더불어
그간 쌓여진
개발 관련 여러 Tip과 Know how를
보다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증되어진 솔루션과
자사 기술진이 선사하는
즉시적이고 책임을 다하는 서비스 수행 !

기술지원은 Pre-Sales, Post-Sales의 영역으로 프로젝트 규모에 따라 맞춤형 지원으로 수행해 드립니다.
고객사 지정 담당을 통하여 즉시적, 전문적인 기술지원을 제공드리며 기술지원 수행에 따른 서비스는 고객사와의 협의를 통하여 책임을 다하는 수행을 제공드립니다.

기술지원 사이트 운영

프로젝트 개발지원

개발 교육 및 가이드

전담 기술지원

무상제공

기술지원

지원항목
  • 1:1 매칭 지원 및 테크센터 사이트 운영
  • 전담 요원 배치를 통한 실시간 Q&A, Tip&Sample 제공, 패치, 배포
  • 기술자료 제공
  • 긴급 상황 발생시 즉각 대응 지원
  • 교육 (정기,On Site) : 개발자, 사용자, 관리자 교육
지원방식
  • 온라인
    : 테크사이트, 메일
  • 오프라인
    : 유선(기술지원 콜센터) 및 방문(On-Site) 지원

무상제공

단위 프로젝트

지원항목
  • 개발자 교육
  • Tip & Sample
  • 이슈 지원
  • 오픈 지원
지원방식
  • 방문 및 Call / 원격지원
  • 프로젝트 담당자 배정

고객사 협의 제안

차세대 프로젝트

지원항목
  • 실사용 서식을 통한 교육 개발자 On-Site 교육 / 공통화 지원
  • 업무 템플릿 개발지원
    : 실사용 서식을 통한 교육
  • 이슈지원
    : 이슈 분석을 통한 기능 추가 적용 가이드
  • 리포트 개발지원
    : 개발 및 가이드/ 테스트 지원
  • 오픈 및 안정화 지원
    : 운영이관, 오픈 이슈, 운영가이드 문서 제공
지원방식
  • 비상주 / 상주
    : 컨설팅 담당자 분석지원
    : 전문지원 인력 투입

유선지원 서비스

02.6959.7980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techsupport@ubstorm.co.kr

보다 빠르고 정확한 기술지원 안내를 위하여 업무 담당자, 전화번호, 솔루션의 운영체제 및 버전, 문제점 등의 확인이 필요하오니 사전에 준비를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마이슈트 솔루션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DEMO를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신청해 체험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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